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사랑이 당신의 빈가슴에...
    내가쓴 시 2006. 12. 10. 13:24

     

     

    당신의 빈가슴에

    나의 사랑이 닿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빈가슴에도

    당신의 사랑이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운 혜안과 순한 마음을

    나는 마음의 문을열고

    보았습니다

     

    당신의 아름답고 따뜻한

    사랑의 언어가

    나의 빈가슴을 채워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빈가슴에도

    나의 이런 마음이 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나의 마음이

    당신의 빈가슴에 닿아서

    청량하게

    당신의 빈가슴을 사랑으로

    밝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하여 당신에게

    사랑이 전해져 오랫동안

    당신의 진정한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맑고 깨끗한 연못의 물처럼

    지고지순한 사랑이

    당신의 빈가슴에속에

    닿을 수 있게하여

    당신이 나를 영원히

    사랑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나를 영원히 사랑하듯

    나의 마음을

    당신의 빈가슴에 닿게하여

    당신이 언제나 행복을 느끼고

    나는 당신의 사랑을

    당신은 나의사랑으로

    빈가슴에 가득채워 졌으면

    좋겠습니다

     

     

     

     

     

     

     

     

    '내가쓴 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의 연가  (0) 2006.12.13
    당신  (0) 2006.12.10
    의기 논개  (0) 2006.12.09
    가을의 기도  (0) 2006.11.25
    남도의 고향길  (0) 2006.11.25

    댓글

Designed by Tistory.